본문 바로가기
외국영화

날씨의,아이-지금부터 하늘이 맑아질거야

by 영화공장 2021. 6. 3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날씨의 아이입니다. 사람들을 위해서 그리고 우리를 위해서 하늘을 맑게 만들자.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728x90

 

 

<날씨의,아이><2019.10.30>
영화의 시작은 주인공 호다카가 자신이 살던 섬이 마음에 들지 않아 가출을 한 상태로 도쿄로 향하는 배를 타고 이동중이었습니다.
호다카는 배에서 폭우를 만나 목숨을 잃을뻔한 상황까지 오지만 어떤 아저씨가 호다카에 목숨을 살려주게됩니다.
우여곡절 끝에 도쿄로 도착한 호다카는 돈도없고 지낼곳도 없는 상황 결국 배에서 만난 아저씨(스가)의 명함을보고 찾아가게 됩니다.

스가의 사무실로 찾아간 호다카는 그곳에서 서 나츠미와 스가와 함께 일을 하게됩니다.
호다카는 미스터리한 현상 도시전설 같은 이야기를 취재하며 잡지를 지필하는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어느날 호다카는 미스터리한 현상을 "맑음 소녀"를 찾아다니던 중에 생계를 위해서 위험한 일을 하려하는 히나를 구해주게 됩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하나와 호다카의 사이는 친해지게 되고 하나는 호다카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그 능력은 호다카가 찾아다니던 "맑음 소녀"기도를 하면 비를 그치게하는 능력을 갖고있던 것이 바로 히나였던 것 입니다.

이 능력을 본 호다카는 히나에게 그 능력을 이용해서 돈을 벌자고 제안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 없이 동생과 같이 살고있던 히나도 돈이 부족했던 터라 호다카에 물음에 알겠다고 답하게 됩니다.
즉 비를 그치게해주고 날씨를 맑게 해줌으로써 돈을 버는 일이지만 이 능력을 부탁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되게 고마울 거라고 생각됩니다
예를들면 결혼식이라든지 운동회 이런 기분 좋은 날에 비를 그치게해즈고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고 돈을받는 일이니까요
하지만 모든 능력에는 항상 대가를 치러야 했습니다. 능력을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히나의 몸이 점점 투명해지면서 결국 모습을 잃게되는 것이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위험에 빠진 히나를 호다카가 도와줄때 강도들에게서 총을뺏어서 발사한것이 경찰들의 수사까지 이어젔고 경찰들은
호다카와 히나를 찾아다니게 됩니다.

호다카와 히나는 경찰들에게서 도망치던중에 잡히게되는데 히나의 능력으로 주변에있던 트럭이 터지고 히나와 호다카는 도망치게 됩니다.
가까스로 도망치는대에 성공하는 호다카와 히나와 히나의 동생 나기와 셋이 숙박업소를 찾아 들어가는데 성공하게 됩니다.
호다카는 히나에게 반지를 선물해주고 마음을 전하였지만 히나는 점점 투명해져가는 자신의 몸을 보여주게 됩니다.
결국 다음날 아침 호다카는 눈을뜨는데 히나가 없어지고 경찰들이 들이닥치게 됩니다.
경찰에게 잡혀가던 호다카는 가까스로 도망치는데 성공하고 호다카는 나츠미와 스가의 도움을 받아
처음 히나를 만났던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게되고 그곳을 통해서 들어가니 구름위에 앉아있던 히나를 다시 만나게됩니다.
그 날 이후로 호다카와 히나는 서로에 대한 징계처분 때문에 호다카는 성인이 될 때까지 고향섬에서 나오지 못하는 관찰을 받게됩니다,
성인이 된 호다카는 히나를 만나기위해서 도쿄를 가고 히나를 만나러 가는길에 히나와 마주치게 되면서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비록 서로에 대한 진심어린 사랑이 너무 어린 나이에 시작을해서 중간에 장애물이 있었지만 서로가 잘 극복해내고 성인이 되서 다시 만
나게되는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

항상 사회에 얽매이는 성인들도 이 영화를 꼭 한번 다시 시청하고 어렸을때에 그 감정 그 추억을 다시 되살리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를 처음부분에 보면 판타지장르 같지만 저는 로맨스라고 느끼는 영화였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아홉번째 리뷰 <날씨의,아이>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터 출처,네이버 영화><감독:신카이 마코토><2019.10.30 개봉>

     
  만약 신이 계신다면, 제발 부탁드립니다. 이걸로 충분합니다. 더 필요한건 없습니다. 우리가 어떻게든 해볼게요. 그러니 이제 우리에게 그 무엇도 더 주지마시고 그 무엇도 가져가지 말아주세요. 신이시여, 제발 이렇게 빕니다. 우리를 조금만 더 이대로 있게 해주세요.  
     


코로나 때문에 힘든 생활 모두가 노력해서 코로나를 이겨냅시다. 모두 힘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