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영화

어스-우리는 누구인가?

by 영화공장 2021. 7. 2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어스 입니다. 자신과 똑같이 생긴 도플갱어들이 나를 죽이기 위해서 계속해서 쫓아온다면?? 얼마나 무서울까요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한 가족들이 차를 타고 해변으로 이동을 하며 영화는 시작된다. 하지만 점점 해변으로 도착하면 도착할수록 불안함을 감추지못하는 엄마 그녀는 어릴적 해변에서 안 좋은 추억이 있기때문입니다. 뒤 이어 해변에 도착한 가족들

해변에 도착하자 이런 문구가 있습니다."FIND YOURSELF(너 자신을 찾아라)"엄마는 아빠에게 아들인 제이슨을 맡겨놓고 화장실을 가게 되는데 아빠는 놀이기구에 정신이 팔려있는 상태 그때 제이슨은 자신도 모르게 어디론가 홀린듯 들어가게 되는데 이후 아들은 아무렇지 않게 나와서 가족들은 해변을 나와 별장으로 이동하게 되고 어느덧 시간이 흘러 밤이 됩니다.

해변으로 가면서 에들리아드가 느꼇던 불안함은 단지 기분탓이 아니었습니다. 가족들이 별장에서 쉬고있는데 밖에 누군가 서있다며 토마스에게 나가보라고 하게되죠 토마스는 밖에서 빨간 옷을 입고있는 가족들을 보게됩니다.

그 빨간옷을 입은 가족들은 토마스의 별장으로 들어와 토마스의 가족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됩니다. 그 빨간옷을 입고있는 가족들은 모두 토마스의 가족들과 얼굴이 똑같이 생겼다는 것 토마스는 그들에게 물어 진실을 알게됩니다. 자신들은 너희들의 그림자이며 복제인간 이지만 영혼을 복제하는 것까지는 실패하여 버려진 것을 알게되고 진짜 영혼을 얻기위해 토마스 가족을 찾아온 것이었습니다.

그때 공격을 시작하는 도플갱어들 토마사는 힙겹게 도망쳐서 근처 자신의 동료가 있는 별장으로 향하게 되는데 그곳에서도 똑같은 사건이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이미 토마스의 동료들은 끔찍하게 살해되있었고 도플갱어들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던 것이죠 그 별장에서 동료 쌍둥이 딸의 도플갱어를 죽이게 되고 붙잡혀있던 에들리아드를 풀어주고 가족들은 급하게 경찰에 신고하지만 신고가 되고있지 않은 상황 뉴스를 틀어보니 이미 많은 도플갱어들이 본체를 찾아가 무차별 공격을 받고있다는 뉴스만이 흘러나오고 있을 뿐이었습니다.

과연 이 가족들은 도플갱어를 죽이고 살아갈 수 있을까요 영화가 많이 무서운 장면은 없지만 뭔가 많이 섬뜩하고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내는 영화입니다. 줄거리는 여기까지만 적겠습니다. 그리고 영화에는 반전이 있으니 공포영화를 좋아하시고 영화 어스를 보지 않으신 분들은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ㅎㅎ 그럼 여기서 겟아웃 감독 조던 필의 영화 어스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