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영화

마션-반드시 돌아갈 것이다.

by 영화공장 2021. 7. 21.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마션입니다. 아무도 살지않는 인류라고는 자신 밖에 없는 화성에 남게된 주인공 과연 벗어날 수 있을까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NASA에서 주기적으로 화성 탐사를 하는 아레스3 탐사대가 선정되서 아레스3 탐사대는 화성으로 도착해서 탐사를 이어가던중에 모래폭풍을 만나게됩니다. 그냥 흔한 금방지나가는 모래폭풍이라고 생각했던 대원들은 점점 심해지는 모래폭풍을 만나게 됩니다.그리고 마크가 심각한 문제가 생겨서 팀원들이 마크를 구하려고 가지만 마크의 통신이 끊기고 모래폭풍이 거세지면서 팀원들은 결국 복귀를 하게되고 마크는 사망선고를 받게됩니다.

하지만 마크는 죽은게 아니고 생존장치가 고장나있던 것이었습니다. 물론 마크는 크게 다쳐서 기절을 하고 있었지만 상처 부위에 피가 응고되어 자연스럽게 지혈이 되고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지금부터 마크는 혼자서 화성에서 살아가야 합니다.남은 식량은 31일분량 일단 마크는 식량을 확보하기 위해서 모래폭풍 때문에 다 망가진 텐트를 돌아다니며 생존에 필요한 물품을 모두 챙겨야했습니다.

마크는 어떻게든 식량을 확보하기 위해서 하우스를 만들고 텐트에 남아있던 감자들을 키우기위해 실험을 하기 시작합니다. 몇차례 실패가 있었지만 마크는 식물학전공을 살려서 결국 화성에서 감자가 자랄 수 있게 만다는데 성공합니다. 비록 야외에서 감자를 키우진 못하지만 하우스 안에서는 감자를 키우는데 성공하게 되죠 그렇게 마크는 점점 희망을 얻으며 비디오를 녹화해 어떻게든 자신이 살아있다는 것을 지구에 알리기위해서 온갖 방법을 실행합니다.

마크는 중간에 수시로 로버(화성에서 타는 자동차)룰 타고 화성을 수색하게 됩니다. 지구에서는 수시로 위성을 통해서 화성을 관찰하던중에 어제와 오늘 로버의 위치가 달라져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렇게 지구에서는 마크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결국 신호를 통해서 마크와 지구에 연락이 닿기 시작합니다.하지만 마크의 대원들에게는 이를 알리지 않은 상황 그렇게 마크는 구조대를 기다리며 구조대가 올때까지만 기다리면 문제가 없지만 여기서 한가지 문제가 생깁니다.마크가 잠시 외출을 한 사이에 하우스의 구멍이 나고 그 구멍으로 화성대기가 들어와 모든 감자들이 죽어버린 것입니다. 결국 지구에서는 점검을 하지 않은채로 마크에게 식량을 보내기위해 구조선을 보내지만 우주에서 구조선이 폭발해버리고 맙니다 지구에서는 미국이 중국의 도움을 받아 마크의 동료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마크의 동료들은 마크를 구하러 가겠다고 나서게되죠 하지만 너무 위험한 상황 과연 마크는 이러한 환경속에서 동료들과 다시 지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줄거리는 여기까지만 적겠습니다 ㅎㅎ

실제로 최근에는 미국이 민간인을 태우고 우주로 가는 실험에 성공해서 큰 화제가 됬었는데 이제 정말 인간이 우주로 나가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영화를 볼때 캐릭터를 보곤 하는데 마션에 나와있는 마크라는 캐릭을 보고 대단하다고 느낀것이 처음 가본곳에서 아무도 없는 생명체속에서 극도의 불안감을 느낄법도 한데 평정심을 유지하고 생존해 왔다는 것이 정말 대단하고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ㅎㅎ 그럼 여기서 영화 마션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