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영화

투모로우-그 날이 다가온다.

by 영화공장 2021. 7. 13.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투모로우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지구에 찾아온 빙하기 인류는 극복할 수 있을까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728x90

영화 투모로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의 시작은 잭 홀 박사가 남극에서 빙하의 코어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게되고 정부에게 빙하기가 올 것을 대비해야 한다며 상황이 급박하다고 알리지만 부통령이 그걸 막기에는 돈이 너무 많이들어가고 당신은 미쳤다며 잭 혹 박사의 말을 무시하게 됩니다.

그 시각 아들 샘 홀은 퀴즈대회에 참가하기위해서 뉴욕(북쪽)으로 향하고 있었는데 비행기가 갑작스러운 난기류에 의해서 전세계에서 우박 토네이도 쓰나미 온갖 자연재해가 닥치게되고 통계와는 다르게 빙하기가 너무도 빠르게 찾아오고 있던 것입니다. 뉴욕에 있던 샘 홀과 친구들은 뉴욕에서 머물던 중에 갑작스러운 해수면 상승으로 인해서 바다가 뉴욕을 덮치는것을 보게되고 주변에 사람들과 샘 홀 일행은 모두 국립도서관 안으로 피신하게 됩니다.

그렇게 지구는 빙하기가 찾아와서 모두 얼어붙게 되고 샘 홀은 지하에있는 공중전화를 이용해서 아버지 잭 홀에게 자신의 위치를 알리게 되고 지하도 물에 잠겨서 자신의 위치만 설명하고 아버지는 지금 밖으로 나가면 바로 얼어붙는다며 절대로 도서관에서 밖으로 나가지 말라고 경고를하고 전화가 끊어지게 됩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도서관 창문으로 다른 사람들이 남쪽으로 이동중인 것을 발견하게 되고 경관이 모두에게 나가자고 하자 샘 홀은 지금 나가면 위험하다며 말리지만 사람들은 시간 낭비하지말자하고 샘 홀 일행을 남기고 모두 밖으로 나가게됩니다. 그렇게 도서관에 남겨진 샘 홀의 일행 하지만 일행중 한명이 도서관으로 대피할때 큰 부상을 당하고 약을 찾기위해 주변에 해수면상승으로 인해서 떠밀려옴 배 한척을 발견하고 약을 찾으러 배로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그 배 안에는 먹이를 찾기위한 늑대들이 들어오게 되고 샘 홀은 기지를 발휘해서 늑대 무리에게서 벗어나게 되고 배에서 늑대에게 물린 친구를 데리고 배 밖으로 나오자마자 초마다 기상이 변하는 것을 느낀 샘 홀은 급하게 도서관 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한편 잭 홀 박사는 아들 샘 홀을 구하기 위해 동료들과 길을 나서던 중에 동료 한명을 잃는 사고를 당하고 목숨을 잃을뻔한 사건도 많았지만 잘 극복하여 아들 샘이 있는 도서관으로 도착하게 됩니다.플레쉬를 켜고 도서관을 들어가지마 이미 다 얼어있는 도서관에 작은 방 안에서 흘러나오는 불빛을 보게되는 잭 홀 박사

그 방으로 들어서자 자신의 아들과 아들의 일행들을 찾게되고 샘 홀 일행은 도서관에 있는 자판기에 음식과 책을 태워서 채온을 유지하고 아버지가 데리러간다는 말만 굳게 믿고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이 긴 시간동안 빙하기는 조금 사그라들은 상태였고 곧바로 헬기를 타고 탈출하고 건물 옥상으로 올라와 구조요청을 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이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지금도 계속 문제가 되고있는 지구온난화 지구의 기온인 높아지며 빙산이 녹고 해수면이 높아지는 상황은 지금도 꾸준히 뉴스에 나오고 있는 상황이고 영화 투모로우 처럼 언제 지구도 변할지 모른다는 생각에 무서워집니다. 매년 최고를 기록하는 폭염과 폭설 모두가 조금씩이라도 지구온난화 운동을 실천해준다면 작은 실천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고있습니다. 그럼 영화 투모로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