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영화

점퍼-나한테 순간이동 능력이 생긴다면

by 영화공장 2021. 7. 1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점퍼입니다. 갑작스레 나에게 찾아온 초능력 어디든지 갈 수 있다.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728x90

17살의 데이빗은 학교에서 친구도 없고 따돌림을 당하는 왕따였습니다. 데이빗은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한테 생일선물을 주기위해서 작은 오르골을 준비하죠 근데 그걸 본 남학생이 선물을 빼앗아 강가에 던져버리게 되고 데이빗은 선물을 주으러 가다가 물에 빠져 죽을뻔한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그러자 데이빗은 자신도 모르는 능력이 나와서 자신이 평소에 자주가던 도서관으로 순간이동을 하게되죠

그때부터 자신이 순간이동 능력이 생긴걸 알게된 데이빗은 이 능력을 이용해 많은 돈을 벌기 시작합니다. 일단 가정에서부터 도망치는 데이빗 데이빗의 가정은 아버지의 잦은 폭력으로 화목한 가족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혼자 방을 구하고 돈을 벌기위해 은행을 가서 화장실을 빌미로 금고의 위치를 정확히 기억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날 밤 데이빗은 순간이동 능력을 이용해서 은행금고로 이동하게 되고 모든 돈을 가져옵니다. 다음날 아침 은행직원이 이 사실을 알게되고 수사를 시작하지만 돈은 없어졌지만 외부로부터 침입의 흔적은 찾아보기 힘든상황 이 장면을 미심쩍게 바라보는 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데이빗은 이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려서 사진만봐도 갈 수 있는 경지에 이르러 지구 어디든 머리속으로 생각만하면 갈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동창회를 나가서 자신이 좋아했던 여자를 만나는 데이빗 17살의 왕따 데이빗은 없어지고 돈도 많고 멋있어진 데이빗의 모습에 친구들 모두가 놀라게되죠 그리고 꿈에 그리던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와 사귀게 됩니다.

그렇게 데이빗은 여자친구와 여행을 가게되지만 그곳에서 뜻밖에 인물을 만나게됩니다. 오랜기간 데이빗을 쫒아다니던데이빗같은 능력을 가진 사람들(점퍼)를 쫒는 팔라딘 이라는 소속의 요원들이었습니다.

팔라딘 소속요원 롤랜드

그리고 그 여행지에서 또 만나게되는 뜻밖의 인물 바로 데이빗과 같은 능력을 가진 다른 점퍼였습니다. 데이빗은 붙잡힐 위기까지 처하게 되지만 이 점퍼의 도움으로 인해서 간신히 벗어나게 됩니다.

데이빗은 끝까지 잡히지 않고 팔라딘을 피해 남은 인생을 승승장구 하면서 보낼 수 있을까요 어릴때는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보는 초능력 이 영화를 쓰면서 저는 지금도 초능력이 생기면 좋겠다고 생각하네요ㅋㅋ 순간이동 능력을 사용해서 인생을 사는 점퍼들의 관한 영화 점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