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영화

인타임-시간으로 모든것을 할 수 있다면...

by 영화공장 2021. 7. 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인타임입니다. 화폐가 없어진 세상 목숨도 집도 차도 모든것을 시간으로 사야한다.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728x90

 

 

모든 계산과 목숨을 시간으로 결정하는 영화 인타임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에서는 25세가 되면 노화가 멈추고 1년의 시간이 주어지며 일을 해도 돈이 아니라 시간을 받게되죠 시간으로 음식을 사고 차를 사고 집을 사고 생명을 사는겁니다.

누군가는 많은 시간을 가지고 영생을 누리며 죽지않고 평생을 살 수 있고 누군가는 언제 시간이 다 되서 죽을지 모르는 삶을 살아가는 영화입니다.

하루를 일용직으로 살아가고 있는 윌은 술집에서 우연히 만난 남자에게 호의를 배풀게 되고 그 남자는 윌에게 100년이란 시간을 주면서 사망하게 되죠 하지만 이 남자의 사망으로 인해서 윌은 살인마로 오해받고 쫒기는 신세가 되었다. 그리고 그 시간으로 어머니의 병을 치료해주기 위해 어머니한테 가지만 서로의 길이 엇갈려 어머니의 시간이 다 되어 어머니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게 됩니다.

윌은 분노하여 부자들만 살고있다는 동네 뉴 그리니치로 향하게 되면서 이를 본 타임키퍼(경찰)에게 쫒기지만 실비아의 도움으로 가까쓰로 빠져나가게 된다 실비아는 금융사 회장의 딸이다.

윌은 실비아의 도움으로 들어간 파티장에서 100년이란 시간으로 실바아의 아버지와 카드게임을 하게되고 단 몇초를 남겨두고 올인 배팅하여 100년이란 시간은 1000년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윌은 그 시간으로 좋은 차 좋은 집을 사지만

하지만 윌은 곧 타임키퍼에게 잡히게되고 수사에 필요한 2시간만을 남겨놓고 모든 시간을 빼앗기게 됩니다.  하지만 윌은 그 순간 실비아를 납치로 위장하여 실비아를 데리고 다른곳으로 빠져나가게 되고 곧 있으면 죽음을 마지할 시간밖에 남지 않았지만 실비아의 목걸이와 귀걸이를 팔아서 48시간이라는 시간을 얻게되죠 윌은 실비아의 아버지에게 실비아의 몸값으로 1000년이란 시간을 사람들에게 기부하라고 하지만 실비아의 아버지는 거절하고 실비아는 이 모습을 보고 아버지에게 실망을 하게 됩니다.

윌과 실비아는 아버지의 은행을 털어 빈곤층에 사람들에게 기부하자고 작전까지 짜게되는데요 과연 이 둘은 사람들에게 시간을 기부하고 타임키퍼에게 잡히지 않으며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인타임이라는 영화는 지금 세계의 현실을 보여주는 듯한 영화입니다. 하지만 돈이 시간으로 표시되는 것 뿐...

영화를 보면서 정말 오묘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