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독전-독한 자들만 살아남는다.

by 영화공장 2021. 7. 8.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독전입니다. 이중에서 누가 제일 독한사람인지 골라보자고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728x90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독전입니다. 사실 독전은 포스터가 나왔을때부터 사람들 입에서 많은 구설수가 올랐는데요 왜 포스터에서 조진웅만 컬러냐 조진웅빼고 다 죽는거 아니야 하는 이야기가 많이 있었죠 일단 스토리부터 보겠습니다.

이선생을 쫒고있는 형사 원호는(조진웅) 소년원에서 만난 수정에게 이선생을 만나고 오라는 부탁을 하게되고 이선생을 만나러간 수정은 수상한 실마리만을 남긴채 죽게된다.

원호는 2년동안 이선생을 쫒고있었지만 아무런 증거도 단서도 찾지못하고 2년이란 세월을 허무맹랑 하게 보내게되는데어느날은 한 공장에서 폭발이 있었고 사건이후 오연옥이 원호를 찾아오게 된다. 오연옥은 원호에게 이선생과 라이카에 대해서 정보를 줄테니 자신을 지켜달라고 하지만 어째서인지 연옥은 경찰서 내에서 타살로 사망하게 된다.

또한 사고가 있던 공장에서는 서영락대리(류준열)과 강아지 한마리가 생존된 채로 발견됩니다.

그 공장에는 서영락의 어머니도 있었는데 서영락은 이번 사고가 이선생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원호와 같이 이선생을 잡기위한 작전을 시작합니다.

원호와 영락은 진하림(김주혁)을 만나서 1차로 자신들이 브로커인척 위장을하고 2차로는 진짜 브로커 선창(박해준)을 만나서 자신들이 진히림인척 연기를 하며 마약 원료를 받는데까지 성곡하게 되죠 원료를 받아 태안에 있는 소금공장에서 마약을 제조하던중 선창과 브라이언(차승원)이 찾아오게 되고 진하림이 찾아와 원호와 서영락을 잡아가게 된다.그 후진하림이 모든걸 알게되어 진하림과 총격전을 벌이다가 진하림을 죽이고 원호와 서영락은 무사히 탈출하게 되는데

진하림과 진하림인척 연기를 하고있는 원호

이선생에게 연락이 와서 이선생을 만나러 가게 된 원호와 서영락은 그곳에서 브라이언이사를 만나게되고 브라이언 이사는 자신이 이선생이라는 말을 하게된다. 그리고 선창은 서영락대리를 처리한다며 밀폐된 공간으로 끌고가게 되죠..

브라이언과 원호가 얘기를 나누던 중에 한 직원이 카트를 끌고오는데 카트 안에는 잘린손과 잘린손바닥 위에 이선생이라고 적혀있는 전화가 오고있다. 그 순간 누군가가 들이닥치게 되고 갑작스러운 총격적이 벌어지는 와중에 브라이언은 서영락 대리가 진짜 이선생임을 알게된다. 진짜 이선생 서영락은 브라이언을 잡아두고 자신이 왜 이렇게까지 하는지 설명하게 되는데 브라이언이 아무렇지 않게 이선생인척 행세를 하고 다닌 것 자신의 계획들이 브라이언 때문에 자신의 계획이 모두 물거품이 된 것 그렇게 서영락은 브라이언을 죽이게 되고 원호는 브라이언을 이선생으로 알고있었기에 이선생이 죽었다고 생각했지만 뭔가 이상함을 느낀 원호는 서영락의 강아지가 입원해있는 동물병원으로 향하고 개한테

"라이카"

라고 부르자 개는 라이카라는 이름을 듣고 반응을 하는 모습을 보고 원호는 자신이 서영락에게 속았다는 것과 진짜 이선생이 서영락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그렇게 원호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서 자신이 혼자서 이선생을 잡는다고 하고 영화는 끝이난다.

익스텐디드컷의 마지막 내용에서는 원호가 한 집에 멀리서 라이카 라고 부르자 강아지가 뛰쳐나오고 원호는 라이카에게 gps를 달아놨던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에 총성 한발이 울려 퍼지며 원호가 문을 열고 나오며 영화는 끝이난다...

독전은 3년전에 영화관에서 나왔을때 보고 2번정도 더 봤던 영화인 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재밌게 봤던 영화입니다.

안보신분들은 추천 드리는 영화 독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